[경북도민방송=손중모기자] DGB대구은행은 신차 구입과 중고차 매매가 늘어나는 연초를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로 차량 구입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DGB 다이렉트 오토플러스 더더 플러스’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신차, 수입차, 중고차, 테슬라 전기차를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신용)로 결제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IM뱅크,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은 물론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 고객센터 등에서 DGB 다이렉트 오토플러스 서비스를 신청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신차·수입차·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별 캐시백 혜택에 추가 0.20%의 추카 캐시백을 증정하며, 테슬라 전기차의 경우 0.30%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해 최대 1.70%의 청구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세부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구입 결제 캐시백 이벤트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jmson220@gbdmtv.com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