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도민방송

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 2024학년도 책과 노래의 즐거운..
교육

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 2024학년도 책과 노래의 즐거운 만남 북콘서트 개최

손중모 기자 jmson220@naver.com 입력 2024/04/09 11:44
북뮤지션 제갈인철강사와 책으로 노래해요.

↑↑ 봉화군 법전중앙초등학교, 2024학년도 책과 노래의 즐거운 만남 북콘서트 개최
[경북도민방송=손중모 기자]법전중앙초등학교는 4월 8일 유치원생을 포함한 전교생과 학부모님이 참여한 가운데 북뮤지션 제갈인철 강사를 초청해 ‘책과 노래의 즐거운 만남’이란 주제로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북콘서트는 독서교육 특색 사업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국내 제1호 북뮤지션인 제갈인철 작가가 평소 책 읽기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 책 내용을 쉽게 풀어 노래하는 방식으로 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분홍문의 기적’,‘가방 들어주는 아이’,‘해님 달님 떡집’,‘난중일기’등 총 10여 권의 책 노래를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독서 감수성을 높였다.

또한 스피드 북퀴즈, 랩배틀, 독서퀴즈 등 다양한 활동으로 책에 대한 흥미를 이끌었다.

김지철 교장은“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책으로 하나가 된 즐거운 시간이였다.”면서“앞으로도 학교가 주축이 되어 다양한 내실 있는 독서프로그램을 위해 계속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중모 기자 jmson220@naver.com
저작권자 © 경북도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