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업영역
경북도민방송은 실시간 빠른 뉴스와 함께 생활정보, 광고, 문화행사 및 이벤트홍보, 영상물·홍보물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북도민방송은 새로운 미디어환경을 대비해 네이버창립 다음해부터SNS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참여해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유튜브 등을 교육을 받아 네이버 블로그를 현재15년 이상 운영해, 네이버블로그(17개),카페(17개),포스트(17개).다음(카페.블로그)카카오TV,카카오스토리,오디오클립,링크드인 등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경북도민방송은 인터넷 실시간 생중계 방송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인력과 디지털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인터넷 영상을 제공하는 중계방송으로 각종 이벤트, 행사 등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인터넷홍보 및 광고

인터넷비즈니스 80% 시대의 도래와 함께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원하는 홍보 및 광고를 타켓으로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인터넷홍보는 매년 4배속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사업 성공열쇠는 인터넷홍보에 따라 결정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배너광고, 팝업창광고, 뉴스광고 등)

◆ 인터넷비지니스 홍보

생산된 제품 또는 쇼핑몰 등의 제품판매의 가장 큰 관건은 홍보입니다.
자사기 보유하고 있는 50여개의 SNS계정을 통해 비즈니스를 한다면 그 효과는 TV를 비롯한 신문과 분명한 차별화가 가능합니다.

◆ 지방지차단체의 각종 문화행사 및 이벤트행사홍보

지금까지는 지방자치단체의 문화행사와 기타 이벤트 행사 홍보를 신문 지면을 이용했으나 그 효과는 상징적인 의미 뿐 입니다.
이제 인터넷으로 자치단체의 각종 행사.축제를 유튜브.SNS와 통해 한다면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영상물 제작 및 편집

실시간 각종 축제 행사의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해 유튜브로 만들어 제공해 드립니다. 물론 뉴스로 나가는 것은 기본이며, 기술적 지원도 항상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및 수정, 보완, 개편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홈 쇼핑몰, 기업체, 단체 홈페이지 등 지속적인 관리부터 체계적인 기획까지 만족할 만한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활성화된 홈페이지 운영까지 책임지고 지도,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비즈니스 협약

지역의 대표적인 유명가게는 인터넷뉴스사가 직접 홍보를 대행해 유튜브와 자사가 보유중인 SNS계정을 통해 비즈니스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행사 후원

사회봉사단체와 함께 후원사업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각종 공연 및 행사를 주관, 후원해 기획에서 홍보까지 지원해 대행해 드립니다.

◆이미지 홍보

기업체의 이미지 홍보는 물론 시민, 단체, 지방자치단체의 이미지 홍보를 SNS 통해 홍보를 하므로 그 효과는 일반 신문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정치인 홍보사업

지방자치단체장선거, 지방의원선거, 각종 금융단체장 선거 등에 법적으로 인터넷언론사는 홍보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표심을 잡기 위한 각종 후보자 홍보를 기획부터 당선까지 도와 드립니다.

◆홍보물 제작
개업, 기업체소개, 행사카다로그, 의정보고서, 각종홍보물을 축적된 노하우로 기획해 귀하가 원하는 이상의 홍보물을 제작해 드립니다.
인터넷 배너광고 온라인에서 귀 사를 홍보하신다면 저희 경북도민방송에서 인터넷 베너광고를 달아보십시오.
귀사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홍보효과 또한 만족하실겁니다.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컨설팅, 웹 디자인/프로그래밍의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귀하의 e비즈니스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언제나 안정적인 운영 체계 구축을 목표로, 웹 개발의 프로그램 관련 부분을 전담하고 있고 항상 하이-퀄러티를 자랑하며,웹 개발 전반에 걸쳐 책임감있는 신뢰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