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도민방송

김천시 율곡동, 향기로운 커피콩빵으로 따뜻함을 나눠요..
사회

김천시 율곡동, 향기로운 커피콩빵으로 따뜻함을 나눠요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입력 2021/12/31 14:19
㈜농업회사법인 알앤알코리아, 이웃돕기 물품 기탁

↑↑ 김천시 율곡동, 향기로운 커피콩빵으로 따뜻함을 나눠요
[경북도민방송=박윤정 기자]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31일 어모면 산업단지 소재 ㈜농업회사법인 알앤알코리아로부터 80만원 상당의 커피콩빵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농업회사법인 알앤알코리아 엄소현 이사는 “곧 새해를 맞는데 경제적으로는 어렵더라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커피콩빵을 전달하게 됐다.”고 하면서 기탁 의사를 전했다.

또한 이우문 율곡동장은 “중흥S클래스아파트의 성금 기탁에 이어 커피콩빵 전달까지 알앤알코리아 엄소현 이사님의 연 이은 나눔 횡보에 정말 감사드린다. 보내 주신 커피콩빵은 따뜻한 관심과 사랑과 함께 어려운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5년에 설립한 ㈜농업회사법인 알앤알코리아는 어모면 산업단지 내 소재하고 있으며 식품과 디저트 제조,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다양한 맛의 커피콩빵과 반죽제품, 마카롱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법무부 구미준법지원센터, 김천시에 생산 제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저작권자 © 경북도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