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도민방송

경주지역건축사회, 코로나 성금 이어 연말 성금 5백만 원 ..
사회

경주지역건축사회, 코로나 성금 이어 연말 성금 5백만 원 기탁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입력 2022/01/03 15:09
회원들의 뜻을 모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성금 전달

↑↑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에서 성금 5백만 원을 전달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북도민방송=박윤정 기자]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건축사회에서 지난달 3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지역건축사회는 경주 건축 문화의 발전을 위해 연구하는 전문가 단체로 2020년 코로나19와 나눔캠페인 성금을 각 5백만 원을 기탁했으며, 지난해 10월에도 코로나19 성금 5백만 원 기탁에 이은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한 번 더 전하는 나눔으로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최규식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다시 한 번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한파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모든 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솔선수범하여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해 한파로 위축되는 소외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저작권자 © 경북도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