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도민방송

경주시 새마을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희망202..
사회

경주시 새마을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3백만 원 기탁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입력 2022/01/03 15:11
연말연시 회원들의 온정 모아 성금 전달

↑↑ 경주시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 새마을부녀회에서, 성금 3백만 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경북도민방송=박윤정 기자]경주시 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 새마을부녀회에서, 지난달 31일 연말연시 회원들의 온정을 모아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3백만 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들은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환경정화 활동, 장바구니 들기 캠페인, 예방접종센터와 선별진료소에 간식 전달 등, 지역 내 필요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연말연시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을 통해 훈훈함을 더했다.

손지익·박정원·정명숙 회장은 새마을지도자들을 대신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으고 각종 사업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이웃과 함께 하는데 쓰게 돼 보람과 긍지를 가지게 됐으며, 겨울 한파로 어려운 가정 등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경주시의 발전과 더불어 잘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평소에도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와 봉사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계시는 가운데 다시 한 번 뜻을 모아 나눔에 동참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기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저작권자 © 경북도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