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도민방송

고령군, 설명절 이웃돕기 사랑의 성품(이불) 기탁..
사회

고령군, 설명절 이웃돕기 사랑의 성품(이불) 기탁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입력 2022/01/24 12:09

↑↑ 설명절 이웃돕기 사랑의 성품(이불) 기탁
[경북도민방송=박윤정 기자]고령군은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코로나 19 등으로 어느 해 보다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한 성금 및 성품기탁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20일 침구전문 회사 ㈜더메종에서 마틸라 이불 800채를 기탁하였다. 이번에 기부한 이불은 침구회사 ㈜더메종에서 패드, 이불 등을 후원하고, 물류담당 CJ 대한통운택배에서 재능기부로 많은 양의 이불을 무료 배송해 주어 훈훈함을 더했다.

기탁된 이불은 고령군청에서 2012년부터 추진하는 6급 이상 공무원과 취약계층 간 1:1 결연사업과 연계하여 결연된 저소득 217가구에 지원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예방에 활용하고 읍면 저소득 계층,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도 골고루 배부할 계획으로, 설 명절을 맞아 더욱 외롭고 힘든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군민을 위해 성품을 기탁해 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변의 어려운 분들이 생활하는데 위로가 되고 조금이라도 따뜻한 설 명절 분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gbdmtv@naver.com
저작권자 © 경북도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